제주도의 동향으로 알아보는 마케팅 인사이드를 만나보세요
엘알마스터디카페&독서실 상일동점 오픈 50%할인 이벤트 실시

[라이센스뉴스 박세창 기자] 스터디카페, 라이브러리, 독서실 맞춤형 창업을 서비스하는 엘알마스터디카페&독서실 상일동점이 지난 8월1일 오픈했다.
또한 8월15일 까지 50%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100시간권 혹은 1인 고정석(독립실, 몰입실)을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.
상일동점 김교호 대표는 “파이낸스계열에 종사하다 퇴직 후 명일동에서 독서실을 운영해왔다. 독서실만 운영하다 학생들의 학습환경 변화 수요를 느끼고 고민해왔다. 연령층의 다양성을 수용하는 카페형식을 취한 스터디카페의 필요성과 경쟁력을 느껴 상일동에 추가 오픈했다”고 밝혔다.
독서실과 스터디카페는 프랜차이즈들의 동일 상권 내 경쟁이 과다 된 상태며 최근에는 코로나19사태 관련해 점주들의 세심한 관리가 요구되고 있다.
김교호 대표는 “이용자들이 상일동점을 이용하며 학습의 성취와 꿈을 이룰 수 있는 자신감을 얻어가길 바란다. 방역작업과 소독,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관리·시설업인 만큼 집중이 잘 되는 면학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”고 덧붙였다.
한편 엘알마스터디카페의 가맹본부 엘알마디자인은 3無(가맹비-로열티-교육티)를 사업철학으로 내건 비가맹 프랜차이즈다. 창업초기리스크를 줄이고 유통마진을 최소화, 개인브랜드 진행을 서비스하는 맞춤형 창업을 제공하고 있다.
lcnews.park@gmail.com
출처 : 라이센스뉴스(http://www.lcnews.co.kr)